음식점에서밥을먹다가 바퀴벌래 반마리가나왓어요 한마디로먹엇저 어떻개대처해야하나여 저의입속에수억마리의새균이번식한다는자채가무서워여 새스코가답변점.....
아예 다 드셨으면.....
이런 걱정을 안하셨을텐데.....ㅡㅡ^
이미 드신거 어쩝니까?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구요....
다음부터는 세스코존 마크가 부착되어 있는 식당을 이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