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답장이고 뭐고
안기다려
다시는 안보낼꺼야
흥
저주를 내려줄테다
내가 몇번이나 보냈는데!
저주를 받아라!!!!!
감기나 조심해!
알았어?
그리고 앞으로 세스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더더더 많이~~~~~~~~~~~~
아주아주 많이~~~~~~~~~~~~
노력해
이게 내 마지막 저주다
이사람아!~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장이 늦어 죄송합니다.
항상 저희 세스코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저주를 하셔도 이렇게 이쁘게 해주시다니...
고객님 말씀대로
더더더더 많이~~~~~~~~~~~~
아주아주 많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