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미소가득편지★
  • 작성자 부쉰다...
  • 작성일 2002.10.2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제 답장이고 뭐고

안기다려

다시는 안보낼꺼야



저주를 내려줄테다

내가 몇번이나 보냈는데!

저주를 받아라!!!!!




감기나 조심해!

알았어?


그리고 앞으로 세스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더더더 많이~~~~~~~~~~~~

아주아주 많이~~~~~~~~~~~~

노력해

이게 내 마지막 저주다

이사람아!~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장이 늦어 죄송합니다.

항상 저희 세스코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저주를 하셔도 이렇게 이쁘게 해주시다니...


고객님 말씀대로

더더더더 많이~~~~~~~~~~~~

아주아주 많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답변일 200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