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가지 질문이 있었는데 보내고 나니 생각나네요.
세스코에서 방제작업을 한 후 해충이 나타나지 않은 것은
세스코에서 쓰는 약품들이 무척 독해서 그런다고 합니다.
정말 그런지요?
그런 독한 제품을 쓰면 사람에게도 나쁠텐데...
생활하면서 잘못해서 묻을수도 있잖아요.
그리고 처음부터 그런 독한 약을 쓰면
금방 중독되서 나중에는 잘 안듣는 것 아닌가요?
저희집에 바퀴가 나타나다 안나타나다 자꾸 그래서
이곳에 의뢰를 하려고 했는데
이 회사 제품은 독하다고
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그런지 궁금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어라 연속해서 두번 글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세스코에서 사용하는 약제는 대부분 인체에 가장 안전한 약제를
사용합니다. 소금보다 안전하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미국 식약청허가를 받았기에 음식점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약제입니다.
약제는 지효성 약제로 약효가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2일 ~3일후
확인 할수 있습니다.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일부 분무용 약제는 방제기술을 교육받은
전문 세스코맨이 취급을 하기 때문에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