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에 거미가 많은데..
  • 작성자 김민주
  • 작성일 2002.10.2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습도가 좀 높다 싶으면 집에 거미가 돌아다니거든요

거미줄을 치는 게 아니고 기어다니는 걸보면 땅거미 같은데

영화에서 본 독거미와 같은 모양에 검은색이고 큰것은

엄지손가락만해여! 사람을 무나요? 아니면 바퀴가 없는 이유

가 이들 때문일까요.. 죽여야하나요 같이 살아야 하나요.

근데 넘 징그러워요~ 해충인지 익충인지 알려주셔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독거미가 있을까요? 없을까요?

저번에 한번 글을 올려 드린적이 있었는데......

아직까지 없다고 보고되어 있습니다. 혹시 독거미에게 물리신분은

세스코 기술연구소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거미는 날라다니는 해충(비래해충)을 잡아먹는 유익한 벌레입니다.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청소가 가장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거미는 곤충이 아니란 것을 명심하시실 바랍니다.

거미강에 속하는 절지동물은 다리가 4쌍이고 날개와 더듬이가 없으며

몸의 구조물의 일부가 때로 융합된 형태로 나타나기도 하나 대부분

두부분으로 구성이 되있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