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엉뚱한 질문!!!^^
  • 작성자 바보
  • 작성일 2002.10.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남녀가 사랑하게 되는 심리학적 이유가 무엇일까요...??

심히 궁금합니다.......

저에게 중요한 문제이기에.....바보같은줄 알면서도 여쭤본답니다~~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남여가 사랑을 하게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많은 고등생물은 남, 여가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유전자의 다양한 조합을 위해서

조물주께서 이렇게 만들어 주셨지요.

사랑을 해야 다양한 유전자 조합이 가능하겠죠?



나의 반쪽은 어디에 있을까? ..........쩝

답변일 200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