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여 전 히딩크 좋아하는 사람인디여
혹시 다음 월드컵때 히딩크가 우리나라
감독을 다시 맡을까염 궁금해서염........
저도
히딩크가 좋기는 한데요
감독 한사람 때문에
대한민국 축구가 좌지우지된다는게 어쩐지.....
우리 국민 모두 힘을 합쳐
기초가 튼튼한,
누가 감독을 하더라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한국 축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함께
대~ 한민국 짝짝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