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님들 전 컴퓨터에서 엽기 싸이트를
자주 들어가죠..
그런데.. 엽기중 하나가 세스코의 엽기적인 답변이란
제목이 있어서 그걸 보았습니다..
뭐라고 쓰여있는지 알았나요???
저희집에 햄스터랑 바퀴벌레가 새끼를 낳았는데
너무 귀여워요 툭 건드리면 터질것 같아요..
어떻게 하죠?? 이런 질문이 나왔을땐 답변은..
잘키우세요~ ^.^ 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런것도 있었습니다..
몇월몇일 니가 죽인 바퀴벌레는
나의 어머니다!! 살려내!!!!!!
이런 글의 답변은
아 그날 죽인 바퀴벌레는 제가 죽인것이 아닐것입니다
왜냐면 그댄 전 휴가 였거든요.. 이런글때문에
사람들이 장난으로 글을 올리것입니다
주의하십시요!!
아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