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살의 대딩입니다..
근데.......
근데............
저희과 교수님을 좋아해여...ㅜ0ㅜ;;
그런데 그분은 강사라서 나이는 많지 않구요
저의 과의 특성상 대부분이 젊으신데..
유독 그분만 눈에 띄는거 있져...ㅜ.ㅜ
핸드폰번호두 알구......
문자라도 보내고 싶은데...
어케해야될지 모르겠어요..ㅜ.ㅜ
세스코맨오빠~~
저좀 도와주세여...ㅜ.ㅜ
참고루 그 교수님은 30대중반정도에여..ㅜ.ㅜ;;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먼저 핸드폰을 꺼내시구
(핸드폰 기종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메세지 관리에서
발신 메세지(편지보내기)를 고르고
편지쓰기(또는 새메세지)를 합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누르고
보내면 문자메세지가 강사님께 갈것입니다.
많은 도음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