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예쁜 세스코맨..
  • 작성자 꽃처녀
  • 작성일 2002.10.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왜 예쁜 세스코맨이냐구여?
답변하시는 족족..어찌나 정성과 애정이 담겨있는지..
맘이 참 예쁘신 분같아서요.*^^*

그런데 답변 글을 읽다가 맨 아래쪽을 보면 작성하신 시간이 나오는데..
7시가 넘은 시각도 있더라구요.
아니..퇴근은 언제 하시나요?
모든 직장인의 염원 칼퇴근은 세스코맨에겐 보장되지 않는것입니까?
몇시에 퇴근 하시는지..
나중에 만나서 술이라도 한잔 하실까요?

매일 매일 칼퇴근을 꿈꾸는 스물여섯 꽃처녀 올리*^^*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세스코는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을 먹고 산답니다~ ^^

고객님께서 주시는 질문에 답변을 해드리는 것이 단순히 업무가 아닌,
즐겁고 행복한 일이기 때문에 정규 퇴근 시간 후에도 답변을 드리는 것입니다.

왜 그런거 있잖아요..

학교 다닐 때 공부하면서 밤은 못세워도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 아침이 오는 줄도 모르는...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칼퇴근은 못하더라도 총알퇴근을 하거든요..
중간에 새지 않고 바~로 집으로~! ^^;



일찍 끝나시는 날 연락주세요.
저희 팀원들이 잘 가는 곱창집에서 제가 쏘지요~ ^^

답변일 200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