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앗~!아자씨이~~!!
  • 작성자 ☆나야...
  • 작성일 2002.10.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 아자씨-_-

궁금한게 있습니다(-_-)/

제가 이번에 시험을 봤는데-_-a

영어점수랑 도덕점수랑 미술점수때문에

평균이 막 떨어졌거든요(-_-)/

여기서 질문+ㅁ+

미술이야 그렇다 치고....

영어랑 도덕은 어떻게 공부해야지 성적이 쑥쑥 오르나요

혹시 공부안하셨다고는 안하시겠죠-ㅁ-a

그럼 답변부탁해요-.~♡

P.S:고생하시네요오^^



가장 점수가 잘 나온 과목은 무엇이지요?



그 과목 공부하는 식으로 열심히 하세요,



성적이 쑤욱 쑥 오를 겁니다.

답변일 200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