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아자씨-_-
궁금한게 있습니다(-_-)/
제가 이번에 시험을 봤는데-_-a
영어점수랑 도덕점수랑 미술점수때문에
평균이 막 떨어졌거든요(-_-)/
여기서 질문+ㅁ+
미술이야 그렇다 치고....
영어랑 도덕은 어떻게 공부해야지 성적이 쑥쑥 오르나요
혹시 공부안하셨다고는 안하시겠죠-ㅁ-a
그럼 답변부탁해요-.~♡
P.S:고생하시네요오^^
가장 점수가 잘 나온 과목은 무엇이지요?
그 과목 공부하는 식으로 열심히 하세요,
성적이 쑤욱 쑥 오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