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들어서 아이가 자주 물리는데 어떤 해충이 무는지 몰라도 한번어 같은 부위를 여러군데 물리고 물리고 나면 다음날 그부위가 10cm이상 부어 오릅니다. 매우 간지러워하고 밤에 문지르느라 잠을 못잘 정도이구요. 아이들만 물리는거 같아요. 모기같지도 않고, 집엔 개미가 없는거 같거든요. 혹시 바퀴도 물는지? 어떤 해충인지 모르면 방재도 어렵다면서요.
유능한 세스코맨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죄송하지만
어떤 해충인지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해충을 찾아서 보내 주시면 방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눈으로 해충을 찾기 어렵다면
바퀴끈끈이를 약국에서 구입하셔서
끈끈이를 집안 곳곳에 깔아 보시기 바랍니다.
끈끈이에 해충이 채집된 것을 살피는 것이 정확한 해충 채집이 될 것입니다.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9
세스코 기술연구소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