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두번이나 썼는데..
한번도 안 올려 주시는..
근데요..
조성모 오빠가 오랑우탄 찾던(?)
그 프로에서는 동굴에 있는
흰바퀴벌레가..
탈피과정..뭐 그런게 아니고 세계적으로
희귀한 바퀴벌레 라던데...
누구 말이 맞는거죠??
궁금해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4000여종의 바퀴가 있습니다. 대부분 옥외에서 서식을 하는
주간 활동성 바퀴입니다. 이 많은 바퀴의 중의 하나 일수 있고요.
대부분 흰색바퀴는 탈피를 한 바퀴가 아직 건조하지 않은 상태에서
흰색으로 보이는 것이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