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나방과 나비의차이점은여~~~~~??
  • 작성자 두통엔...
  • 작성일 2002.10.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나방도 낮에돌아다니고 꽃에앉나여..
나비도 밤에돌아다니고 형광등 밑을 헤메나여...



울 남자친구는 밤에만 돌아다니고 꽃만 찿아여..
!!나빈가여 나방인가여??알켜주세여..


나방이면..어떻게..퇴치해야 하나여..
ㅎㅎ


그래서 저는 오늘도 머리에 물파스를 바른답니다..


......................................알 비 100.........그럼 20000....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먼저 나비와 나방의 차이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비 : 전체에 비하여 날개가 크고 몸뚱이가 가늘고, 주로 주행성이고, 착지시 날개를 직립시킵니다.

나방 : 몸뚱이가 비교적 짤막하고 뚱뚱하며, 주로 야행성이고, 착지시 날개를 수평 또는 지붕모양을 합니다.


그리고

나비는 더듬이의 모양이 길고 가늘며 끝에 둥근마디가 붙어있습니다.(곤봉모양)

나방은 더듬이의 모양이 민자형, 털모양, 깃털모양, 안테나모양등 다양합니다.


남자친구분을 직접 뵙지 못해 정확한 동정은 어렵구요.

위 내용을 보시고 나비인지 나방인지 구분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자 친구분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답변일 200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