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하얀바퀴 생포!!!★☆
  • 작성자 하얀바...
  • 작성일 2002.10.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리지베 하얀 바퀼 생포했다우
아직 껍질을 채 벗지도 못한 바퀼
연구자료에 필요하지 않우?
필요하문 보내줄께 ㅋㅋ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사육장에도 흰바퀴는 많이 있습니다.


세스코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S. 흰바퀴가 보일 정도면 아주 많은 수의 바퀴가 서식하고 있는 것 같은데

세스코의 방제를 한번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지...

답변일 200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