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광고 하나요? 못 본 것 같은데..
하면 시간대나 좀 알려주시길..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2002년 공중파 광고는 지난 9월까지만 집행하고 현재는 케이블 TV에만 집행 중에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내년도 광고를 위한 준비가 진행 중입니다. 계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광고 안나가더라도 해충이 나타나면 언제나 1588-1119로 신고하시는 거 있지 마시구요..^^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