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세스코에 들어와 질문한 답변을 보며 웃곤 했는데.. 흡...
여기에 이런일이 생길 줄은 정말 몰랐어요.
요즘 저희 사무실에 쥐들이 가을운동회를 펼치나 봐여..
사무실을 뛰어다니기도 하고.. 오늘은
사무실 책상 위에 똥도 싸놨답니다.
우짜죠...
아무리 씻지 않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해도..
쥐똥, 쥐벼룩 같은 것이 보이는데.. 영 찝찝해서 말이죠.
큰 쥐는 아닌것 같구.. 새끼들 같은데.. 한두마리가 아니랍니다. 여기저기 쥐쥐쥐...
엉엉엉엉
사실.. 몇개월 전
사무실 3개의 벽을 뚫고 널찍하게 공간 하나로 넓혔거든요.
그리고 에어콘 공사 한답시고 벽과 바닥에 손바닥 크기만큼의 구멍도 있구요..
혹시 이것 때문에 쥐가 들끓는건가요?
아님 ..사무실이 좀 드럽다는 것 때문인가요?..
아아아..
먹고 밖으로 나와서 죽는다는 쥐약을 놓긴 했는데.. 쥐들이 다 먹고 소화를 시켰는지 여기저기 똥 천지네요..
물론 세스코에 연락하는 일이 젤 빠르겠죠..?
왜 그런거죠? 그리고 쥐덪같은 걸 놔야 할까요..
속시원히 답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외부에서 들어올 수 있는 작은 구멍만 있으면
쥐의 침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날씨가 추워지면 동절기가 되기 전에 쥐는 실내로 들어오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쥐도 추운 외곽보다는 따뜻한 실내롤 좋아하겠지요...)
쥐약을 놓았다고 하니 완전퇴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되면 세스코에 연락하시고요.
쥐덫이나 끈끈이로는 쥐 한두마리는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쥐는 경계심이 강하기 때문에
한번 쥐덫에 걸린 쥐를 보면
다른 놈들은 쥐덫에 다시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인이 쥐를 완전 구제하는데 힘이 드는 것입니다.
하루 속히 쥐없는 깨끗한 사무실에서 근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