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씨 제가 오늘 길 가다 바퀴벌레를 봤는데요
참말로 장난 아니데요 두마리였는데요
길이가 한마리는 1m60cm 정도고
한마리는 1m80cm 정도 됐는데
와~ 어찌나 둘이 달라붙어 있던지 드러버서 못 봐주겠데요
약을 쳐도 안 디질 것 같던데요
외로운 이 가을
솔로들의 가슴을 울리는
그런 바퀴벌레들은 어째 해야 할지
답 좀 내려주세요 ~
그럼 스코씨 그대의 대답을 기다리며 이만 물러갑니다
못 가진 자의 외로움이군요.....
혼자여서 사람이라는 것에 다행이라고 여기세요..... ^^;
지금보니 이니셜이 저와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