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 답변맨님.
저도 세스코 답변맨님의 재치와 성의를 듣고 언젠가부터 즐겨 찾기에 추가 되어 하루가 멀다하고 접속 하는 한 사람입니다.
매일 글을 읽다가 써보니까 왠지 감회가 새롭군요.
다름이 아니라 제목에서도 아실수 있듯이.. 저희 집에 모기가 많아서요.. 이제 가을인데 모기가 판을 치고 다녀요..
10시 이후 부터는 천정과벽에 모기가 방마다 대략 6~7마리씩 붙어 있답니다.
모기가 있어서 가장 불편한 점은 잠을 잘때 인데요. 귀에서 왱~ 왱~ 거리는 소리때문에 잠자다가도 깨곤 하죠.
그리고 모기에게 물리면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즘에는 밤에 모기에게 물려 막 긁다가도 아침이면 마술처럼 사그라 들어요. 모기가 진갈색을 띄고 있습니다 크기는 대략 4mm정도 되구요..
저희집 환경을 설명 드리자면 청결해요 아주.. 그렇게 숲이 많은 곳도 아니죠. 주위에 물이 고인곳도 없구요.
다만, 저희 앞집이 굉장히 큰 정원을 소유 하고 있거든요. 모기의 출처가 거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세스코 답변맨님 모기를 내 쫓을수 있는 방법과 모기 서식지가 어디인지좀 밝혀주세요.. 제 직업상 충분한 수면을 취해햐 하는데 이놈의 모기 때문에... 아참 그리고 세스코 답변맨님 에어 졸 사용 하는데 인체에 유해 한가요?? 잘 못느끼겠어요.
에어졸 사용 법도 좀 적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모기의 서식처는 확실히 알 수가 없고...
앞집의 정원일 수도 있고, 지하실이나 정화조 등에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난방이 잘되고 또한 온수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므로 일년내내 모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외부에서 서식하던 모기가 날씨가 추워져서
실내로 들어오는 경향이 높습니다.
창문, 문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졸은 방을 밀폐한 후에 약제를 살포하고
10 여분 동안 방치를 합니다.
환기를 시키고 바닥은 물걸레로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용 살충제라고 많은 양을 살포하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건강한 겨울을 맞이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