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퇴치용 제품을 구입했는데요..그게;;
  • 작성자 구너구...
  • 작성일 2002.10.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금전적인 문제로 세스코에 전화도 못해보고 ;;
개미에 시달리는 한 학생입니다.
얼마전에 개미퇴치용이라고 해서 큰맘 먹고 구입한 제품이 하나 있는데요

그게 조그마한 상자(?) 속에 과자가루같은게 들어있는데
아마 독극물-_-인듯 싶어요
사용설명서에는 그걸 개미가 가져가서 여왕개미에게까지 전달되면 개미가족들이 모두 전멸한다는.. 그런내용인데요-_-

먹자마자 바로 즉사하는게 아니라 그걸 집안 곳곳 설치해 놨는데도 개미가 줄을 이어서 다니는 모습을 보면 속상합니다

어떡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게시판에 몇번이나 글을 올리려 시도해봤지만 항상 같은 메일만 반복되서 오더라구요 (조금 섭섭했습니다^-^)
물론 바쁘신줄은 잘 알지만

어떡해야 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1. 제품 제조일이 오래되어 약효가 다소 떨어진 경우


2. 약제를 충분히 설치 하지 않은 경우


3. 개미마다 (같은 종이라고 하더라도) 식성이 다른데


그 식성에 맞는 정확한 약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뭐.....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그때그때 적절한 처리를 할 수 있는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거겠죠....^^;






세스코맨은 아무나 하나요? *^^*





답변일 200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