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2203 용돈 ㅠ.ㅠ 글의 답변에 대해서.
  • 작성자 웁스.
  • 작성일 2002.10.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2203 용돈 ㅠ.ㅠ 이라는 글의 답변에,

세스코맨님이 한달에 오천원 저금하고,
오천원으로 생활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렇다면 일주일에 1250원,
하루에 178.57142857142857142857....[이하생략]
씩 쓰셨단 말이십니까?

세스코맨아저씨분은 하루에 178원을 쓰며
생활하실수 있었다는 말씀이십니까?

매점한번 안가며, 껌한번 안사씹으며,
버스비, 참고서비, 온갖 잡다한 지출을 막으며
어떻게 생활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정말이시라면, 제발 그렇게 사는 방법좀 알려주십시오.
요즘 돈이 궁합니다.






고등학교 때 돈 쓸일이 어디있었겠습니까?


그리고 그때는 90년도 초반이었고...


10년도 더 된 옛날 일이군요....^^




매점가봤자....200원짜리 음료수에....


껌은 안 좋아하고...


학교는 집에서 10분 거리였습니다.(버스타고 다니는 애들이 부러웠지요)


참고서비야....별도로 받는 거구요....^^






그리고 전....그 당시.....집이랑 학교 밖에 안 갔답니다. ^^;







답변일 200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