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밤 에 서 구 대 기 같 은 게 !!
  • 작성자 웁s-_-
  • 작성일 2002.10.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 겨 저 겨 -_-

오 늘 밤 을 찔 려 거 해 뚜 요

긍 데.. 씻 능 순 가 안 !!

구 멍 에 서 구 데 기 같 은 게 -_-

몸 안 에 선 .. 이 상 한 검 정 색 이 막 움 지 기 구 ..

누 런 색 -_- 에 다 가 .. 한 ..1cm? 1.5cm. 였 어 혀

그 래 서 아 파 트 10 층 에 서 떨 어 트 려 버 렸 죠 -_-ㅋ

훔 .. 처 리 능 됫 지 만 .. 그 종 류 가 뭔 지 알 고 싶 은 데

가 르 쳐 주 시 겠 어 효 ?^^;;





밤에서 생기는 애벌레는 크게 두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1. 밤바구미


2. 복숭아명나방





이 둘의 애벌레를 쉽게 구별하는 방법은


밤바구미의 경우 안에서 살다가 구멍을 뚫고 나오구요...


즉~ 밤의 껍질에는 아무 이상이 없는데 먹어보니 애벌레가 있으면 밤바구미


밤 껍질에 구멍이 나 있으면.....복숭아명나방 애벌레 입니다.





물론.....밤바구미가 실컷 밤을 먹고 나중에 뚫고 나와도 구멍은 생기죠...^^;




답변일 200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