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쥐는...쥐는 인생을 그리 살까요?
  • 작성자 글쎄올...
  • 작성일 2002.09.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1.제가 알바하는 곳은 겉으로 봐선 정말 깨끗하고 멋진 커피

숍인데 아침에 와보면 쥐가 박스안에 쬐끄만한 구멍을 내서

먹을꺼 다 빼먹더군여..주방장 아자찌 말로는가로세로 1센티

구멍에 사람 머리 만한 쥐가 통과할수있다는데..그게 사실인

가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쥐는 머리가 통과하면 다 통과합니다.

생쥐의 경우 0.3cm

집쥐의 경우 0.7cm 통과가 가능합니다.

이 정도의 틈새로 쥐가 바로 통과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이빨로 갉아 구멍을 내 침입을 할 수 있는 기준입니다.

그리고

사람 머리만한 쥐는 조금 심하신 것 같은데요.

그럼,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