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와아-세스코맨님들 수고 많으시는..ㆀ
  • 작성자 『초령...
  • 작성일 2002.09.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는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정말 이 문구에 맞게 질문 하나하나마다 성의있는..ㆀ 답변들을 달아주시는게 신기하기까지 하네요..^^;

가끔 황당한 질문들도 많을텐데 신경질..(?)도 안내시고 기분 좋은 답변을 해주시는 세스코맨님들이 멋져보이십니다..;;

그래도 가끔 짜증나는 질문들도 많을텐데 그럴땐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하네요..-ㆀ

답변 달아주셔서 공개해주시면 감사하구요-^^

저도 갑자기 생각난 약간 황당스러운 질문하나 할께요..ㆀ

세스코맨이라.. 그럼 남자직원분들만 계신다는건가요?;;;

아..! 하나 더요..^^;

세스코 CF에서 집을 삥- 둘른 세스코맨들의 모습을 보았었는데.. 그냥 CF모델이가요? 아니면 세스코맨 인가요-?
(지금 이글을 보고 계신 세스코맨님두 그 CF에 나오셨었나요?;;;)


정상적인 질문자가 되고 싶었는데...

....저도 황당한 질문자 중에 한명이 되고 말았네요.-_-;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맨이라 하여 모두 남자직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스코우먼도 있지요.


세스코 광고에는 세스코맨을 비롯한 광고 모델이 같이 촬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술연구소 팀장님도 직접 촬영을 하셨습니다.

정말 미남이거든요...... 입사하셨을 때 회사가 뒤집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신 : 요즘은 정상적인 질문들이 더 이상하게 느껴진답니다. 쩝.....




답변일 2002.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