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는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정말 이 문구에 맞게 질문 하나하나마다 성의있는..ㆀ 답변들을 달아주시는게 신기하기까지 하네요..^^;
가끔 황당한 질문들도 많을텐데 신경질..(?)도 안내시고 기분 좋은 답변을 해주시는 세스코맨님들이 멋져보이십니다..;;
그래도 가끔 짜증나는 질문들도 많을텐데 그럴땐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하네요..-ㆀ
답변 달아주셔서 공개해주시면 감사하구요-^^
저도 갑자기 생각난 약간 황당스러운 질문하나 할께요..ㆀ
세스코맨이라.. 그럼 남자직원분들만 계신다는건가요?;;;
아..! 하나 더요..^^;
세스코 CF에서 집을 삥- 둘른 세스코맨들의 모습을 보았었는데.. 그냥 CF모델이가요? 아니면 세스코맨 인가요-?
(지금 이글을 보고 계신 세스코맨님두 그 CF에 나오셨었나요?;;;)
정상적인 질문자가 되고 싶었는데...
....저도 황당한 질문자 중에 한명이 되고 말았네요.-_-;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맨이라 하여 모두 남자직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스코우먼도 있지요.
세스코 광고에는 세스코맨을 비롯한 광고 모델이 같이 촬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술연구소 팀장님도 직접 촬영을 하셨습니다.
정말 미남이거든요...... 입사하셨을 때 회사가 뒤집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신 : 요즘은 정상적인 질문들이 더 이상하게 느껴진답니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