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울누나 머리에 이가 생겨뜸
그게 알 낳아서 부화 하고 또 그게 알낳아서 부화하고...
그게 저한테 까지 올마씀...
이제어해~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머리 이는 옮겨가기 때문에 고객님도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약국에 가면 머리이를 치유하는 약을 주십니다.
이 약을 머리에 염색하더시 머리카락에 잘 발라 2~3분 정도 있다가 씻어내면 됩니다. (2~3회 실시)
이 때 주의하실 것은 약이 살충제 성분이므로 손에 위생장갑을 끼고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석회(머리이의 알)는 죽지않고
머리카락에 붙어 있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직접 손으로 제거해야 합니다.(누군가의 도움이 필요)
2번째 방법은 병원을 이용하능 것인데요. 2~3회 방문하시면 치료가 됩니다.
민간요법으로는 할머니들이 사용하신 빗 중에 참빗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빗으로 머리를 빡빡 비스면 이가 뚝뚝 떨어져요.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