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어케 하지...
-
작성자
귀여운...
-
작성일
2002.09.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내가 바람의나라 하다가 사마귀굴 갔거든예
근데
사마귀는 극진 써야 죽습니까
아니면
헬파이어 써야
죽습까
궁금함대이~
꼭답변주시고예~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은 바람의나라를 즐겨하시는 군요.
죄송하게도 저는
바람의 아들을 주로하는데
여기에서는 방망이로 치고
무조건 달려가면 됩니다.
그럼, 즐겜하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