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구데기 같은것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방에는 없거든요...ㅜ.ㅜ
몇마리가...주방 바닥에..떨어져 있길래..대수롭지 않게...
여겼었는데..
어제...주방 천장을...보니깐...그 벌레들이...천장을..흐물흐물
기어 다니는게 아니겠어요..
음식두 못하구....ㅜ.ㅜ
어떻게 없애는 방법 없을까요??
다 치웠는데..오늘 아침에 보니깐 또 여러마리가 흐물흐물
정말 못살겠어요..ㅜ.ㅜ
방법 좀 갈켜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혹시
집에 삼각형 모양의 작은 나방이 날라다니지 않나요?
이 나방이 있다면
그 애벌레는 화랑곡나방 유충일 것입니다.
화랑곡나방은 저곡해충으로
쌀, 보리 등의 곡물 및 밀가루, 미수가루, 빵, 과자, 라면 등에 알을 낳고 애벌레 번데기 단계를 거쳐 성충이 됩니다.
주방에 오염된 곡물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방치되어 있던 곡물류 등이 있다면
폐기 처분하시고
보이는 유충과 성충은 지속적으로 잡아야 합니다.
다른 곡물에 오염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