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대한민국해충박멸을 위해 힘쓰시는 세스코맨 안녕
하심꺄-?
전 학교휴학하고 짐 하나로통신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띵까띵까 잼나게살고있는 처녀랍니다.
그런데 이 멋진 일터에 침입자가 나타났어요!!
세상에..서랍속에도 바퀴벌레가있고
저어기ㅡ냉장고속에도 있고
심지어 오늘발견한건데.ㅡㅜ정수기 물통속에도 이떠군요..
난 것도몰르고 생수 홀짝홀짝 마시고,커피타마시고,
복숭아아이스티 타 마시고...그물로 컵라면 먹고...
아아..먼가 몸에 이상이 생기진 않을런지요..ㅡㅜ
냉장고 다 들어내고 정수기 다른걸로 갈고 청소하고
바퀴벌레에 직접 뿌리시오 라 적힌 에프킬라사서
전 직원언냐오빠들이 뿌렸으나..(어제 대청소..)
근데 오늘아침..새로 간 정수기속에서 다시 아기바퀴가
나타났슴다..
세상에 어느새 다시 그 속으로 기어들어간걸까요..ㅡㅜ
에프킬라로는 안되는건가보죠..??
세스코는..비싼가요..
아아..팀장님 꼬셔서 세스코하자구 그러까요..ㅡ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냉장고와 정수기안에는 모터가 들어 있어 온도가 높아고 섭취할수 있는
물이 풍부하기 때문에 바퀴들의 서식처가 되기 쉽습니다.
지금 상황을 보아서는 세스코의 도음이 있어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