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ㅡ^
ㅇr... 저는 지금 만으루 14살되는 소녀(??)랍니다
어.. 세스코홈페이지는 친구들이 얘기해줘서 처음 와봤어요^-^
그런데 아쟈씨들!! 궁금한게 있는데요 1번 2번 3번으로 나눠서 물어볼께요ㆀ
먼저 1번!! 세스코 아쟈씨들은 얼굴을 보구 뽑는 건가요? ?_?
(길가다가 세스코 아쟈씨를 봤는데 디기디기 잘생 겼었어요!! >_< 헤헷)
다음 2번!! 세스코 아쟈씨들은 짜투리 시간이 남을 때는 무엇을 하나요 ??? 해충 연구??? 아니면 벌레잡기?? -_-?
마지막 3번!! 만약에 아주 만약에요 이 세상에 벌레같은거랑 쥐가 다 없어지면요 세스코두 없어지나요??? ㅠ-ㅠ 그러면 안되는데..... 힝..........
원래는 궁금한게 디게 많았었는데요 오늘은 여기까지밖에 생각이 안나요;;;;
그러면 아쟈씨들 안냥~~ ^ㅡ^γ
p.s 저기요...... 저기 제가 지금 만으루 14살이니깐 아쟈씨들 10년만 기다려주세요!!!! 제가요 꼬옥!! 꼭!!! 아쟈씨랑 결혼할꺼에요!!! >ε< 뽀뿌!!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우선 1번에 대한 답변,,,
물론 얼구 보구 뽑지요....그런걸 면접이라고 합니다.
2번에 대한 답변은....
해충연구 와 벌레잡기는 업무 시간에 하는 일이구요...
짜뚜리 시간(점심시간)에는 대포를 쏩니다.
3번에 대한 답변은..
아뇨...벌레같은거랑 쥐가 없어지면,,,, 다시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하고 있겠죠!!!!
해충은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은 더욱 중요합니다. <ㅊ.ㅎ 생각>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