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차경고이다!
아무리 겹겹의 방어막을 쳐도 소용없다!
이번에 우리 바퀴왕국에서 개발한 초합금 우레탄폼으로 완성시킨 갑옷을 입은엑스칼리버 흰개미 바퀴1호가 너희들의 세스코 건물을 박살낼것이다(물론 바퀴의종류이다 -_-) 우하하하하 이 갑옷을 입은 바퀴전사가 세스코존을 왔다갔다 거린결과! 아무이상도 없었다!
이로써 세스코존은 아무 소용이 없다!!!!!
그러니 이제 전국의 세스코존을 다 철회하고!
우리들에게 편안한 집과 먹이를 매일 바치거라!!!!
으하하하하 !!!
-바퀴왕국 공수침투단 제4연대 대장-
헤헤헤~ 헷!
바퀴 녀석들
무식한 것들이 잘난척하기는
적어도 세스코맨 정도는 되야지~!
세스코에서는
지효성(몇일 경과 후 효과가 나타남) 약제를
사용하는 것도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