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충의 기준은 뭔가요?
집안에만 들어오면 해충인가요?
아..
그리고.. 아까도 올렸는데요..
개미는요
왜 에프킬라를 뿌려놓은 곳만 지나면
비실비실거리다가 죽죠?
직접 안뿌리고..
뿌린곳만 지나갔는데요..
참궁금해요..!!
알려주세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해충의 기준은 인간에게 피해를 주는지 안주는지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사람이 싫어하면 모두 해충이 되겠지요.
살충제를 사용하면
직접 해충이 맞아서 죽기도 하고
뿌려 놓은 장소를 지나가기만 해도 죽습니다.
이런 뿌리는 살충제는 거의 접촉독에 의해 해충을 죽이게 됩니다.
곤충에 살충제가 닿게 되면
피부를 뚫고 들어간 살충제 성분이 신경을 마비시켜 죽이게 됩니다.
그래서 살충제를 뿌리면 대부분의 해충이 뒤집혀서 죽는 것입니다.
궁금한 것이 해결되었나요?